파트너소개Partners

코스리
파트너를 소개합니다.

코스리는 SR 연구, 실행 및 확산을 위해 협업할 국내외 파트너사를 발굴하고 있습니다.

61
보스턴칼리지 기업시민센터

보스턴칼리지 기업시민센터와 리서치파트너로 업무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1985년 설립이래 BCCCC는 미국은 물론 전세계의 글로벌 기업들과 강한 유대를 바탕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을 연구해온 최고권위의 싱크탱크입니다. 코스리는 BCCCC와 함께 CSR, 글로벌시민정신을 주제로한 컨퍼런스 등 각종 이벤트를 공동 개발하고 진행하며 국내 기업의 SR 전문가와 교수진, 학생 등이 참여하는 현장방문 교환프로그램, 교육훈련과 인증프로그램, 컨설팅서비스 등 협력방안을 마련해 실천에 옮기고 있습니다.

신타오(SynTao)

신타오(SynTao)는 아시아 지역 내 기업의 사회적책임과 사회책임투자의 중요성을 확산시키기 위해 학술적인 연구를 비롯해 컨설팅, 교육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중국내 연구기관입니다. 한중 CSR 정보교류 및 네트워크 확대를 위해 코스리와 업무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컨설팅 분야로는 CSR 전략구축 및 관리, 보고서작성, 이해관계자참여, 사회공헌활동, CSR모니터링, 기업문화, 봉사활동, 에너지절약, 탄소배출감축, 수자원절약전략 등이 있습니다.

이화여자대학교 국제대학원 글로벌 사회적책임센터

이화여자대학교 국제대학원 글로벌 사회적책임센터(CGSR 센터장 남영숙 교수, 디렉터 전희경 조교수)와 리서치 파트너 관계를 구축했습니다. 영리기업, 비영리기업, 정부, 개인 등 사회주체들의 사회적 책임(SR, Social Responsibility)과 공유가치 창출(CSV Creating Shared Value)을 주제로 공동 프로젝트를 함께 수행하고 있습니다.

MYSC (엠와이소셜컴퍼니)

MYSC(엠와이소셜컴퍼니)는 사회혁신을 위한 컨설팅 서비스, 임팩트 투자 그리고 글로벌 네트워킹을 수행합니다.코스리는 MYSC와 파트너십을 맺어 한국 사회의 양극화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기업과 사회 부문의 중간에서 균형 있는 중재자(mediator) 역할과 사회혁신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